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년 시즌 스폰서 활동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3-25 10:3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가 키움 히어로즈와 손잡고 프로야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5년 시즌 스폰서로 활동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년 시즌 스폰서 활동
▲ 코웨이가 키움 히어로즈와 손잡고 프로야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코웨이는 모든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추진했다. 

코웨이는 이번 협업으로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프로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는 비렉스 광고가 노출되며 여러 홍보 활동이 함께 진행된다. 비렉스 대표 제품 '트리플체어'는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락커룸과 휴게실에 설치해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한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체어다. 

이와 함께 코웨이는 경기장을 찾은 팬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닝 이벤트를 통해 코웨이 굿즈를 증정하고, 고객 초청 행사 ‘코웨이 파트너데이’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현대로템 폴란드와 9조 규모 계약 체결, K2 전차 180대 추가 납품
DL이앤씨, 5498억 규모 인천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마쳐, 통합법인 '에어제타' 출범
현대백화점 '아픈 손가락' 지누스 상반기 실적 효자 탈바꿈, 하반기엔 본업도 빛 볼까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8%대 올라 상승률 1위..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공사 수주, 1조343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한화오션 주가 4%대 상승, 코스피 상위 30종목 중 홀로 올라
[4대금융 CFO 4인4색] 우리금융 민영화부터 밸류업까지, 임종룡 '믿을맨' 연륜의 ..
[현장] 재생에너지 확대 국회 토론회, "재생에너지로 AI 전력수요 대응 가능"
SPC 비알코리아 적자 늪 빠져, 허희수 배스킨라빈스 부진 떨칠 묘수 찾을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