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년 시즌 스폰서 활동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3-25 10:3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가 키움 히어로즈와 손잡고 프로야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5년 시즌 스폰서로 활동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년 시즌 스폰서 활동
▲ 코웨이가 키움 히어로즈와 손잡고 프로야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코웨이는 모든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추진했다. 

코웨이는 이번 협업으로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프로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는 비렉스 광고가 노출되며 여러 홍보 활동이 함께 진행된다. 비렉스 대표 제품 '트리플체어'는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락커룸과 휴게실에 설치해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한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체어다. 

이와 함께 코웨이는 경기장을 찾은 팬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닝 이벤트를 통해 코웨이 굿즈를 증정하고, 고객 초청 행사 ‘코웨이 파트너데이’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금감원 통신사에 '금융서비스 인증 강화' 권고, SK텔레콤 해킹 사고 여파
중국 미국산 반도체에 물린 보복 관세 철회 조짐, 외신들 '무역 현장' 변화 전해
코스피 11거래일 만에 돌아온 외국인에 2540선 위로, 코스닥도 강보합 마감
LX하우시스 1분기 영업이익 71억 내 78% 급감, 전방시장 침체·원료값 상승
SK온, 미국 중저가 전기차 제조사에 4조 규모 배터리 공급
우리금융지주 1분기 순이익 6156억으로 25.3% 감소, 주당 200원 분기 배당
서울시 중계본동 백사마을 정비사업 가결, 3178세대 규모 아파트로 탈바꿈
BNK금융지주 1분기 순이익 1666억으로 33% 감소, 대손비용 확대 영향
이마트 실적 개선 탑승하다, 한채양 점포는 '확장' 내부는 '절감' 전략 성과
국힘 경선 일대일 토론회, 홍준표 "윤석열에 깐족대고 시비" 한동훈 "대통령 옆 아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