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년 시즌 스폰서 활동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3-25 10:3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코웨이가 키움 히어로즈와 손잡고 프로야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5년 시즌 스폰서로 활동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년 시즌 스폰서 활동
▲ 코웨이가 키움 히어로즈와 손잡고 프로야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코웨이는 모든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추진했다. 

코웨이는 이번 협업으로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프로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는 비렉스 광고가 노출되며 여러 홍보 활동이 함께 진행된다. 비렉스 대표 제품 '트리플체어'는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락커룸과 휴게실에 설치해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한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체어다. 

이와 함께 코웨이는 경기장을 찾은 팬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닝 이벤트를 통해 코웨이 굿즈를 증정하고, 고객 초청 행사 ‘코웨이 파트너데이’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한국은행 총재 이창용 "경기부양 시급하지만, 과도한 의존은 부작용 초래"
민주당 정태호 전략산업 '국내생산촉진세제' 법안 발의, 최대 30% 법인세 혜택
신한카드 대규모 감원 예고에 노사 갈등 고조, 박창훈 '혁신 리더십' 시험대
통상교섭본부장 여한구 취임, "대미 협상팀 확대" "미국과 당당하게 협상할 것"
이재명 13일 오전 5대 재계 총수·경제 6단체장 만나, 취임 후 첫 재계 회동
포스코퓨처엠 캐즘 장기화에 북미 양극재 공급 차질빚나, 엄기천 '탈중국' 소재 내재화로..
비트코인 1억4811만 원대 하락, 미국 소비자물가 예상치 밑돌아 반등 가능성도
[데스크리포트 6월] 라면 한 개 2천 원, 제발 숲을 보기 바란다
[12일 오!정말] 박찬대 "민주당은 이재명 보유" 권성동 "윤석열 떠나도 당은 살아야"
코스피 외국인 7거래일 연속 순매수에 29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358.7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