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서 5일간 쇼룸, K패션 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조성근 기자 josg@businesspost.co.kr 2025-03-23 15:03: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이 K패선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전개하는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5일간 전 세계 패션·유통 기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상하이 패션위크'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 중국 상하이 패션위크서 5일간 쇼룸, K패션 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5일간 전 세계 패션·유통 기업이 한 자리에 모이는 '상해 패션위크'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신세계백화점의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으로 국내 브랜드들과 함께 공식 패션 수주전시회인 '모드 상하이'에 쇼룸을 연다.

오는 25일부터 5일간 진행하는 이번 상해 쇼룸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K패션 브랜드인 비건타이거(VeganTiger), 스티밀론(Stimilon), 비엘알(BLR), 토이뜨(Toitt)까지 지난해 밀라노 쇼룸에서 해외 성장성이 검증된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지원에 나선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해당 브랜드의 정체성이 부각되도록 개별 부스를 만들고 행사 기간 해외 바이어에 대한 초대장 발송,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등을 지원한다. 계약이 체결되면 통관, 물류 등 필요한 절차를 돕는다.

박상언 신세계백화점 팩토리 담당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폭넓은 해외 진출을 돕고자 이번 상해 쇼룸을 열게 됐다"며 "K패션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성근 기자

최신기사

[16일 오!정말] 이재명 "제일 나쁜 것은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것"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투자 경영상 목적따라 적법하게 진행, MBK·영풍에 유감"
[원화값 뉴노멀④] 삼양 김정수와 오뚜기 함영준 희비 가르는 고환율, 식품업계 비빌 언..
넥슨 PC·모바일 시장서 연말 겹경사, 이정헌 IP 확장 전략 통했다
[오늘의 주목주]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 고려아연 주가 13%대 급락, 코스닥 메지온..
윤석열 '체포방해 혐의' 1심 재판 내년 1월16일 선고, 구속 만료 이틀 전
코스피 2% 넘게 빠지며 3990선 하락 마감, 10일 만에 4천 선 아래로
민주당 '내란전담재판부' 수정 결정, 법원은 이번에도 '위헌시비' 내놓을까
'포스코인터 참여' 알라스카 LNG 사업에 세제 혜택 예정, 주지사 "재산세 인하 법안..
키움증권 첫 발행어음 출시, 특판 최고금리 수시형 2.45% 기간형 3.45%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