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글라스,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5-03-19 11:26: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프리미엄 창호 신제품 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원(ONE)’ 출시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CC글라스,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의 '홈씨씨 윈도우 원(ONE)' 출시 SNS 이벤트 홍보 포스터. < KCC글라스 >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저장한 뒤 홈씨씨인테리어가 새롭게 출시한 창호의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고객은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도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되고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홈씨씨 윈도우 원은 고단열 설계로 단열 성능을 상향한 프리미엄 창호다. 또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도 적용됐다.

홈씨씨 윈도우 원은 KCC글라스가 가공부터 설치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완성창’ 제품으로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 수준인 최대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께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원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독자적 기술을 바탕으로 단열 성능을 한층 강화한 창호 제품인 만큼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SK 최태원 "한국-일본 EU처럼 경제공동체 필요, 세계 4위 경제권 가능"
사라진 부산 백화점 삼국지, 독주 신세계·몸집 줄이는 롯데·권토중래하는 현대百
iM증권 "동아쏘시오홀딩스 이뮬도사 미국 판매 본격화, 로열티 수익 증가"
전기차와 AI가 원자력 발전 시장 키운다, BofA "10조 달러로 성장" 전망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3460선 상승 마감, 장중 사상 최고치 경신
미래에셋증권 "넷마블 뱀피르 추정치 상향,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현장] '캐피털 위기' 돌파구는 포용금융에? "소상공인 팩토링, 공급망 금융 주목하라"
케데헌 돌풍 K게임에도 번질까, 넥슨·위메이드 '한국 전통 IP' 승부수 걸다
법사위 여야 충돌, 국힘 '민주당 공작' 유인물에 추미애 "윤석열 오빠에 도움되나"
비트코인 1억5938만 원대 하락, 10월 반등 가능성 두고 전문가 전망 엇갈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