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CJENM와 일본 TBS 공동제작 프로젝트 '무한루프' 베일 벗는다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17 15:04: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ENM(대표이사 윤상현)이 일본 주요 지상파 방송사인 Tokyo Broadcasting System(이하 TBS)와 함께 공동 제작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무한루프(기획 박상혁, 김아림)’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무한루프’는 오는 24일 23시56분(일본 현지시각)에 TBS 테레비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CJENM와 일본 TBS 공동제작 프로젝트 '무한루프' 베일 벗는다
▲ 무한루프 로고. 

‘무한루프’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에서 탄생한 izna(이즈나) 멤버 코코를 포함한 6명의 참가자들이 무한히 확장하는 육각형 방에 갇혀 다양한 미션을 함께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서바이벌 미션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한 명이 승자가 된다.

CJENM은 지난 2021년 TBS그룹과 글로벌 콘텐츠 공동제작 및 사업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공동 기획 제작은 물론, 크리에이터 교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무한루프'는 TBS와 함께 제작한 첫 파일럿 작품으로, 크리에이터들에게 새로운 시도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CJENM 관계자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 글로벌 시장에서 점점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콘텐츠 제공자와 제작자들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독창적이면서도 공감 가능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무한루프는 이러한 도전과 질문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메디톡스 악재가 해소되는 구간 진입, 2분기를 기다려보자"
키움증권 "파마리서치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었다, 지금 시작해라"
애플 아이폰16 중국에서 '파격 할인', 정가 대비 판매가 약 49만 원 낮아져
키움증권 "CJ제일제당, 식품 부진한 수익성 시현 vs 바이오 실적 반등"
이재명 김문수 금융권 공통공약은, 소상공인 지원 확대와 가상화폐시장 활성화
금호석유화학 기능성합성고무 공장 증설 마무리, 박준경 업황 악화 속 반등 돌파구 모색
DS투자 "코스맥스엔비티 가벼워진 만큼 높이 난다, 고생 끝 낙이 온다"
HMM 1분기 영업익 6139억으로 50.8% 증가, 컨테이너 시황 악화에도 물동량 증가
금융위 김소영 자찬한 영문공시, 삼성전자 미래에셋증권 탑티어 상장사부터 허점
하나증권 "CJ제일제당 식품 수익성 하락, 사업 재편 무산된 점은 아쉽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