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 출시, 페트병 커피·숙주나물 1천 원대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3-10 15:29: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초저가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0일 초가성비 PB 상품인 ‘1400페트커피’, ‘천냥숙주나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 출시, 페트병 커피·숙주나물 1천 원대
▲ 편의점 GS25가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 >

GS25에 따르면 해당 PB 상품은 판매가를 동일 상품군 내 최저가로 우선 설정하고 품질, 맛 경쟁력을 높이는 방식으로 개발이 이뤄진 상품이다.

‘1400페트커피’는 GS25가 취급하는 500㎖ 페트 커피 가운데 최저가 상품이다. 블랙, 라떼, 헤이즐넛, 스위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GS25는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 패키지 전면에 가격을 가장 크게 표기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천냥숙주나물300g’은 1000원 나물 시리즈 두 번째 상품이다. 앞서 출시된 ‘천냥콩나물300g’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 GS25는 원물로 구성된 ‘천냥 시리즈’를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간다.

‘역슈링크플레이션’ 콘셉트로 재구성한 ‘리얼메가통통소시지’ 2종의 판촉 행사도 진행한다. 기존 제품보다 중량을 38% 이상 늘렸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2500원으로 유지했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초가성비 상품이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동시에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하는 전략 상품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 개발, 마케팅, 디자인 등의 활동을 다양하게 추진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