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 출시, 페트병 커피·숙주나물 1천 원대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3-10 15:29: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초저가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0일 초가성비 PB 상품인 ‘1400페트커피’, ‘천냥숙주나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 출시, 페트병 커피·숙주나물 1천 원대
▲ 편의점 GS25가 초저가 자체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 >

GS25에 따르면 해당 PB 상품은 판매가를 동일 상품군 내 최저가로 우선 설정하고 품질, 맛 경쟁력을 높이는 방식으로 개발이 이뤄진 상품이다.

‘1400페트커피’는 GS25가 취급하는 500㎖ 페트 커피 가운데 최저가 상품이다. 블랙, 라떼, 헤이즐넛, 스위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GS25는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 패키지 전면에 가격을 가장 크게 표기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천냥숙주나물300g’은 1000원 나물 시리즈 두 번째 상품이다. 앞서 출시된 ‘천냥콩나물300g’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 GS25는 원물로 구성된 ‘천냥 시리즈’를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간다.

‘역슈링크플레이션’ 콘셉트로 재구성한 ‘리얼메가통통소시지’ 2종의 판촉 행사도 진행한다. 기존 제품보다 중량을 38% 이상 늘렸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2500원으로 유지했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초가성비 상품이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동시에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하는 전략 상품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 개발, 마케팅, 디자인 등의 활동을 다양하게 추진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하나은행 '군심 잡기' 차별화 행보, 대출부터 적금까지 '군 특화' 상품 내실화
한화투자 "CJ제일제당 무산된 셀렉타 매각, 바이오사업 전략 재정비 필수"
트럼프 정부 중국과 '신냉전'에 패착 안아, 무리한 관세로 "전략 실패" 평가
`유심 해킹' SK텔레콤 가입자 `엑소더스' 본격화? 26일 번호이동 순감 16배
삼성E&A 계열사 투자 감소에 실적 출렁, 남궁홍 '특기' 화공으로 수주 공백 돌파한다
IPO 나선 'K뷰티 기대주' 달바글로벌, '제2의 에이피알' 향한 기대와 현실 사이
DS투자 "펄어비스 '붉은사막' 꿈은 크다, 볼륨과 판매 연결은 지켜봐야"
국내 시민단체 '해양 콘퍼런스'서 공동행동, "정부는 해양 보호활동 강화해야"
국내 첫 디지털보험사 캐롯손보 합병 수순, '생존사'들 비대면 영업 한계 속 분투
삼성전자 갤럭시S25 시리즈 서유럽서 선방, 프리미엄 비중 상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