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마녀공장, 코스트코·얼타 이어 미국 대형 체인 '타겟' 입점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2-20 10:04: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해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마녀공장은 20일 미국 대형마트인 ‘타겟’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녀공장, 코스트코·얼타 이어 미국 대형 체인 '타겟' 입점
▲ 마녀공장이 미국 대형 체인 '타겟' 글로벌 섹션에 입점했다. <마녀공장>

타겟은 미국의 주류 채널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대형 유통 체인이다. 미국 전역에 약 2천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전체 타겟 매장 가운데 90%에 이르는 1788개 매장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와 만난다. 마녀공장은 글로벌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자리한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제품’ 섹션에 진열됐다.

마녀공장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을 통한 미국 시장 온라인 진출을 시작으로 지난해 7월 코스트코와 얼타에 순차 입점하며 오프라인 채널을 넓혀가고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지난해 코스트코 및 얼타의 매출 호조를 바탕으로 올해 타겟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주류 채널 확장으로 미국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은 만큼 적극적 마케팅 활동으로 현지 공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