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딸리아뗄레 닮은 '파스타모양초콜릿' 20일 출시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2-17 10:49: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이색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0일 ‘파스타모양초콜릿’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GS25, 딸리아뗄레 닮은 '파스타모양초콜릿' 20일 출시
▲ GS25가 20일 '파스타모양초콜릿'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파스타모양초콜릿은 파스타 종류 가운데 하나인 ‘딸리아뗄레’에서 착안한 상품이다.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배합하는 공정으로 초콜릿 면을 구현해 내 ‘딸리아뗄레’의 모양과 식감을 살려냈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전용 용기 위에 초콜릿 면을 높이 쌓아 올리는 파스타 플레이팅 방식까지 그대로 적용했고 동봉된 포크를 사용해 초콜릿 면을 둘둘 말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진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는 “새로움과 화제성 등 최근 성공 공식을 모두 갖춘 파스타모양초콜릿을 기획해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GS25를 대표하는 디저트 상품으로 육성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중국 고션하이테크 전고체 배터리 시험생산 돌입, "한국 일본과 격차 좁혀"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