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BQ빌리지 서울 송리단길점, 발렌타인데이 '핫플'로 떠올라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2-11 08:35: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이하 핫플)’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송리단길점이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 기간 중 딸기 애프터눈티를 선보이는 등 특색 있는 메뉴와 운영을 통해 트렌디한 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고 11일 밝혔다.
 
BBQ빌리지 서울 송리단길점, 발렌타인데이 '핫플'로 떠올라
▲ BBQ빌리지 송리단길점 ‘클래식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에 한정판 딸기맥주와 카라멜 리큐르 치즈케이크를 추가한 모습. <제너시스BBQ >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핑크 & 레드 테마의 VIP 파티로 시작을 알렸다.

이 자리에는 40여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비비큐의 ‘VIP 친플루언서(Chicken + Influencer, Ch'influencer)’ 자격으로 참석해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기고, 플라워 아치와 영국 상징 중 하나인 빨간색 전화박스의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BBQ는 이러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자발적인 콘텐츠 확산으로 SNS(Social Network Service)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송리단길점 방문객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이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BBQ 관계자는 “‘K-푸드’의 대표 주자인 BBQ가 이제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스타일의 코스요리, 수제 베이커리 코너와 시즈널 애프터눈티 등을 통해 BBQ라는 이름의 의미에 걸맞는 ‘최고 중의 최고 품질(Best of the Best Quality)’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의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는 치킨 버거와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세이보리 플레이트가 포함된 ‘클래식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와 달콤하고 다채로운 디저트들로 구성된 ‘심플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등이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