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이 조서형 셰프와 협업해 단독 출시한 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 간편식 이미지. < SSG닷컴 > |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한식당 ‘을지로보석’을 운영하는 조서형 셰프와 손잡고 단독상품을 출시한다.
SSG닷컴은 조서형 셰프와 협업해 을지로보석의 대표메뉴인 ‘매운돼지갈비찜’과 요리 예능서 호평을 받은 ‘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 ‘통영식 비빔나물’을 간편식으로 구현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조 셰프는 최근 유명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운돼지갈비찜(600g)은 국내산 돼지갈비에 청양고추와 마늘을 섞은 양념을 입혀 알싸한 매운맛을 강조했다. 판매가격은 1만8900원이다.
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300g)는 홍합살과 조갯살에 멸치액젓을 가미해 감칠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열 시간에 따라 국물요리로도 조리 가능하다. 가격은 4980원이다.
통영식 비빔나물(120g)은 국내산 보리새우가루와 홍합가루를 첨가해 고소한 맛을 낸다. 4980원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미식관 단독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해물두부짜박이와 비빔나물 동시 구매시 10% 할인하고, 매운돼지갈비찜은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난영 SSG닷컴 상품개발팀 MD는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에서 새로운 상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외 유명 셰프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