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황제광어·킹 닭꼬치 첫 선', 이마트 '2월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2-10 10:33: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황제광어·킹 닭꼬치 첫 선', 이마트 '2월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진행
▲ 이마트 2월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대표 이미지. <이마트>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2월 ‘고래잇 페스타 스파라이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14~16일 진행하는 2월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에서 4㎏ 이상 황제광어, 전체 길이 27㎝에 달하는 킹 사이즈 닭꼬치 등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제공하는 가격 혜택을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지난해 말 시작한 마케팅 프로젝트다.        

앞서 지난달 1~5일 진행된 ‘고래잇 페스타 새해 맞이 슈퍼세일’ 행사는 큰 폭의 가격 할인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43% 증가했다.

이번 2월 행사는 황제광어, 27㎝ 킹 닭꼬치를 최초로 선보이는 등 차별화한 상품 경쟁력과 함께 파격적 가격 할인까지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원물 기준 4㎏ 이상 황제광어는 이마트와 25년 동안 협력한 파트너사가 제주도의 지정 양식장에서 2년간 정성을 들여 키운 고품질 광어다. 

대표상품인 황제광어(특) 480g 상품을 정상가 5만2980원에서 최대 50% 할인한 행사가 2만6490원에 판매한다. 

27㎝ 킹 사이즈 닭꼬치는 이마트의 직접구매 역량과 키친델리 코너의 조리 노하우가 결합된 상품이다.

태국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이마트 전용 스팩의 닭꼬치를 직수입해 이마트 각 매장 내 키친델리 코너에서 직접 구워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오리지널, 데리야끼, 불닭소스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각 1개당 정상가 298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행사가 2384원에 판매한다.

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방풍나물 김밥, 미나리 명태회 비빔국수를 포함해 불닭 납작 당면·떡볶이, 카이스트 기술로 개발한 그래비티 탈모 샴푸 등 20개 품목의 ‘2월 고래잇템’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인기 먹거리인 한우 등심과 제철 과일인 천혜향을 최대 40% 할인하고, 라면, 과자, 핫도그, 군·물만두 품목을 비롯해 하겐다즈 메가파인트 아이스크림 등 가공식품과 샴푸, 세재 등의 생활용품도 원플러스원(1+1) 판매 또는 50% 할인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고래잇 페스타 서프라이즈 세일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황제광어, 킹 사이즈 닭꼬치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풍성한 가격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박대준 쿠팡 와우멤버십 이용료 면제 꺼낼까, 과징금 감경 고객 잡기 '셈법 골머리'
SK에너지 대표 김종화 SK지오센트릭 대표 겸임, SK이노 베트남·미주 사업 추형욱 직..
현대차그룹 자율주행 R&D 새 판 짠다, '갈등 끝 사퇴' 송창현 포티투닷 사장 후임 주목
'다크앤다커 소송' 넥슨 2심도 일부 승소, 배상액은 57억으로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