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멤버십 '유플투쁠' 혜택 누적 참여 800만 건 돌파"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5-02-02 12:57: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 누적 참여건수가 800만 건을 넘어섰다.

LG유플러스는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유플투쁠에 참여사례가 8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유플투쁠' 혜택 누적 참여 800만 건 돌파"
▲ 국내 통신사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 누적 참여사례가 800만 건을 넘어섰다. < LG유플러스 >

출시 9개월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유플투쁠에는 올해 1월까지 모두 122곳의 제휴사가 참여해 월평균 45개 할인혜택을 제공한 것으로 집계됐다.

LG유플러스 고객들은 매달 평균 5개의 할인쿠폰을 내려 받았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된 할인쿠폰은 금액으로 환산하면 868억 원에 이른다.

참여가 가장 많았던 혜택으로는 △CGV(콜라+음료 무료 증정) △배스킨라빈스(쿼터 사이즈 1만2천 원 할인) △다이소(3천원 권 쿠폰 증정)가 꼽혔다.

누적 할인금액이 많은 제휴사로는 아웃백과 빕스, 피자헛 순으로 나타났다.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은 20대와 40대 여성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남성에서는 30대와 40대가 참여율이 높았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달에는 유플투쁠을 통해 50명을 대상으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스와로브스키 도산파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도슨트 투어를 비롯한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선보인다.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LG에너지솔루션, 베트남 킴롱모터스에 전기버스용 원통형 배터리 셀 공급
김건희 특검 권성동 구속영장 청구, 통일교서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
신세계푸드 아워홈에 급식사업부 매각, 양도 대금 1200억
대통령실 AI수석 하정우 "파편화된 국가 AI정책 거버넌스 체계화할 것"
하이트진로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 개선 한계, 김인규 하반기 맥주 수요 확대 승부 걸어
한은 총재 이창용 "금리로는 집값 못 잡아, 시간 여유 벌어주는 것일 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3주 연속 둔화, 전국 아파트값도 보합세
[28일 오!정말] 대통령실 비서실장 강훈식 "외교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마트 카트 끌고 간다' 스타필드 빌리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 단지 내에 조성
조만호 무신사서 상반기 보수 6억 받아, 박준모는 7.4억 수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