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클래시스 '슈링크 유니버스',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01-24 11:38: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클래시스 '슈링크 유니버스',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 피부미용기기 기업 클래시스가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피부미용 의료기기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클래시스>
[비즈니스포스트] 피부미용기기 기업 클래시스가 국내 브랜드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피부미용 의료기기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클래시스는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 기술 미용의료기기 슈링크유니버스가 23일 열린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시상식에서 피부미용 의료기기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2024년에도 같은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산업별로 1년 동안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을 맡고 있다. 

슈링크유니버스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에너지로 눈썹 리프팅 및 주름을 개선하는 기기다. 슈링크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클래시스에 따르면 슈링크는 2021년 출시 이후 국내 누적 장비 판매 대수 6천대 이상 판매됐으며 브라질, 일본, 태국, 유럽 등에도 진출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슈링크 유니버스가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선정된 것은 제품의 기술력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 국내 시장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K-뷰티 의료기기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추진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원 인상 
신한금융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으로 압축, 12월4일 ..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 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일본사업 적자 탓', 이우봉 내년 해외사업 흑자로
에쓰오일 일상 속 재활용 방안 제시, '지속가능브랜드 대상' 환경상 수상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코로나 때만큼 어렵다' 제주·진에어·티웨이 LCC 톱3 누적 적자 3600억, 경쟁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