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급식대가'와 협업 상품 누적판매 80만 개 돌파, 한 달 동안 30% 할인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1-06 11:48: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급식대가'와 협업한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80만 개를 돌파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6일 흑백요리사 출연자인 급식대가 이미영 조리사와 손잡고 출시한 상품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CU '급식대가'와 협업 상품 누적판매 80만 개 돌파, 한 달 동안 30% 할인
▲ CU와 급식대가 협업 상품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넘어섰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은 지난해 12월10일부터 소불고기정식, 닭볶음탕, 정석김밥, 계란샌드, 벌집돼지정식, 비빔만두, 소고기야채유부밥바, 강릉식짬뽕순두부, 우거지감자탕 등 간편식 9종을 차례로 선보였다.

이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정석김밥과 계란샌드로 각각 누적 판매량 30만 개와 20만 개를 기록했다.

이번 달부터는 급식대가 한우육개장국밥, 특식마라탕, 햄가득부대찌개, 건강한닭개장, 닭곰탕라면 등 국물 즉석식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BGF리테일은 1월 한 달 동안 급식대가 협업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U의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에서 행사 QR코드를 받고 보여준 뒤 하나카드나 BC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같은 기간 매일 선착순 고객 1500명에게 급식대가 상품 10~3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포켓CU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박종성 BGF리테일 CX본부 본부장은 "높아진 외식 물가를 고려해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바로 취식할 수 있는 CU의 대표 먹거리 상품들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실속 있는 행사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박대준 쿠팡 와우멤버십 이용료 면제 꺼낼까, 과징금 감경 고객 잡기 '셈법 골머리'
SK에너지 대표 김종화 SK지오센트릭 대표 겸임, SK이노 베트남·미주 사업 추형욱 직..
현대차그룹 자율주행 R&D 새 판 짠다, '갈등 끝 사퇴' 송창현 포티투닷 사장 후임 주목
'다크앤다커 소송' 넥슨 2심도 일부 승소, 배상액은 57억으로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