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급식대가'와 협업 상품 누적판매 80만 개 돌파, 한 달 동안 30% 할인

박재용 기자 jypark@businesspost.co.kr 2025-01-06 11:48: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급식대가'와 협업한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80만 개를 돌파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6일 흑백요리사 출연자인 급식대가 이미영 조리사와 손잡고 출시한 상품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CU '급식대가'와 협업 상품 누적판매 80만 개 돌파, 한 달 동안 30% 할인
▲ CU와 급식대가 협업 상품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넘어섰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은 지난해 12월10일부터 소불고기정식, 닭볶음탕, 정석김밥, 계란샌드, 벌집돼지정식, 비빔만두, 소고기야채유부밥바, 강릉식짬뽕순두부, 우거지감자탕 등 간편식 9종을 차례로 선보였다.

이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정석김밥과 계란샌드로 각각 누적 판매량 30만 개와 20만 개를 기록했다.

이번 달부터는 급식대가 한우육개장국밥, 특식마라탕, 햄가득부대찌개, 건강한닭개장, 닭곰탕라면 등 국물 즉석식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BGF리테일은 1월 한 달 동안 급식대가 협업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U의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에서 행사 QR코드를 받고 보여준 뒤 하나카드나 BC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같은 기간 매일 선착순 고객 1500명에게 급식대가 상품 10~3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포켓CU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박종성 BGF리테일 CX본부 본부장은 "높아진 외식 물가를 고려해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바로 취식할 수 있는 CU의 대표 먹거리 상품들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실속 있는 행사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사상 최고가 경신 가능성, 기관 투자자 수요 굳건
금값 오름세 장기화 국면에 진입 전망, 미국 중국 갈등 격화가 상승 '부채질'
[여론조사꽃] 전작권 회복해야 한다, 공감 69.8% vs 비공감 28.2%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3.3% vs 국민의힘 29.0%, 양당격차 유지
기후총회 개최 브라질 디지털 플랫폼 '말로카' 선보여, "시민사회 참여 기대"
[서울아파트거래] '최고 70층 재건축' 압구정 3구역 현대5차 전용 82.23㎡ 63억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4.8%로 2.6%p 하락, 중도층 긍정평가 68.6%
LG전자 3분기 영업익 6900억으로 시장전망 10% 상회, 전장 사업 수익 역대 최대
하나증권 "현대로템, K2 전차 납기·사양·가격 고려하면 해외수주 기대 타당"
"엔비디아 주식 매수" 모간스탠리 추천, AMD 오픈AI 협력에도 타격 미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