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 봉 판매

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 2024-12-17 17:33: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내놓은 제로초코파이가 판매 호조를 이어기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6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 봉 판매
▲ 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가 누적 판매량 600만 봉을 돌파했다.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는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롯데웰푸드는 연구개발 기간 2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설탕이 주재료인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을 구현해 냈다.

제로초코파이는 출시 전 롯데웰푸드가 진행한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제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를 통해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롯데웰푸드는 앞으로도 먹거리에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도록 제로 상품군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다음 주 4대그룹 회장 간담회, 한미 관세협상 타결에 따른 후속 대책 논의
한세실업 김동녕 18년만에 대표이사로 경영 복귀,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반도체·제약 등으로 확장, 누적 수주 1조 눈앞"
하나증권 "한미약품 내년에도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 개선, R&D 이벤트 지속"
현대면세점 첫 연간 흑자 가시권, 박장서 신라·신세계 빠진 인천공항점 들어앉나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영업일수 효과를 감안해도 긍정적 실적, 구조적 경쟁력 확대"
IBK투자 "네이버, AI·커머스·GPU 인프라 3대 성장축"
울산화력발전소 붕괴로 매몰자 9명 중 4명 구조, 이재명 "구조에 자원 총동원"
[6일 오!정말] 민주당 이기헌 "죄가 있다면 배가 나온 죄밖에 없다"
IBK투자 "카카오게임즈 올해는 메마른 시기, 내년 신작 모멘텀 싹트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