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LB그룹 계열사 HLB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
HLB생활건강은 17일 ‘엘리샤코이’가 ‘더 볼륨 립 플럼퍼’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 HLB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에서 색조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더 볼륨 립 플럼퍼' 제품 이미지. < HLB생활건강>
립 플럼퍼는 입술을 부풀려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말한다.
이번에 출시된 립 플럼퍼는 ‘스트롱’과 ‘마일드’ 등 2가지 종류로 출시돼 고객들이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HLB생활건강에 따르면 스트롱 타입은 입술이 부푸는 속도가 빠르고 광택감을 부여해준다. 임상시험에서 스트롱 제품을 1회 사용했을 때 입술 볼륨 및 광택감, 입술 수분 개선에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HLB생활건강은 설명했다.
마일드 타입은 자극이 상대적으로 낮아 플럼퍼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HLB생활건강은 덧붙였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뿐 아니라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받았다.
HLB생활건강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30% 할인 행사도 진행하기로 했다.
HLB생활건강 관계자는 “립 플럼퍼가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립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엘리샤코이는 그동안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에 집중해 왔지만 내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색조 및 메이크업 분야로도 제품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