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이즈게임즈 서브컬처 신작 '무한대', 테크니컬 테스트 1월 중국서 진행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12-06 10:12: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중국 IT기업 넷이즈의 게임 사업부 '넷이즈게임즈'가 신작 게임 '무한대'의 첫 테스트를 1월 진행한다.

넷이즈게임즈는 5일 중국 대표 서브컬처 커뮤니티 비리비리 등에 새로운 영상을 게시하고, 무한대의 중국 현지 오프라인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이즈게임즈 서브컬처 신작 '무한대', 테크니컬 테스트 1월  중국서 진행
▲ 중국 IT기업 넷이즈의 게임 사업부 '넷이즈게임즈'는 2025년 1월3일부터 4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서브컬처 신작 게임 '무한대'의 테스트를 진행한다. <넷이즈게임즈>

무한대는 넷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있는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기존에 '프로젝트 무겐'이라는 명칭으로 알려졌지만, 올해 11월29일 국내 서비스 명칭이 무한대로 확정됐다.

넷이즈게임즈는 11월14일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연내 중국 현지에서 무한대의 테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는데, 다소 미뤄진 것으로 파악된다.

테스트 참가자는 12월18일까지 모집되며, 실제 테스트는 2025년 1월3일부터 4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된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녹색금융' 향한 뜨거운 관심, 재무부 헤드 "한국..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신한베트남은행 김대홍 부행장 "디지털 전략 '기본기' 다지..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무역진흥청 코리아데스크 복덕규 "중소·중견기업 아세안..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포스텍 최창희 "은행 위험관리 역량 강화할 때, 스트레스테..
이재명 대통령 "공기업 민영화는 신중해야, 국회·여론 수렴하는 제도 마련해야"
국방부 "원잠 2020년대 내로 건조 시작해야, 2030년대 중후반엔 진수 가능"
이재명 대통령 미 전쟁부 장관 접견, "전작권 회복은 한미동맹 발전할 계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시아개발은행 김성수 "부실채권 관리 강화로 베트남 금융안..
산업계 배출권 거래제 재고 촉구, "과한 감축목표 설정되면 배출권 값만 5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세안+3거시경제조사기구 한범희 "위기 대비한 지역 금융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