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4일 만에 주문 10만 건 넘어서, 최대 85% 할인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15 09:29: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는 뷰티 상품 특별 할인행사에서 고객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컬리는 15일 뷰티 상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선보인 지 2주년을 맞이해 11일부터 시작한 쇼핑행사 ‘뷰티컬리페스타’의 누적 주문 건수가 4일 만에 10만 건을 넘었다고 밝혔다.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4일 만에 주문 10만 건 넘어서, 최대 85% 할인판매
▲ 컬리가 11일부터 시작한 쇼핑행사 '뷰티컬리페스타'의 누적 주문 건수가 4일 만에 10만 건을 넘었다. <컬리>

컬리는 뷰티컬리페스타에서 4천여 개 상품을 팔고 있다. 스킨케어부터 헤어&바디까지 모든 뷰티 카테고리에 포함된 상품이 대상이다.

상품은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1등 상품만 선정한 '명예의 전당'과 특가 중에서도 최대 혜택의 뷰티템만 모은 '페스타딜', 겨울철 홈케어족을 위한 '시즌뷰티' 등 다양한 코너가 운영되고 있다.

상품 1개만 사도 무료배송을 해준다.
 
컬리는 뷰티컬리 2주년을 기념해 단독 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핑크 톤업+에센스 선크림 세트를 50% 할인 판매하며 브랜드 디퓨저 본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이티(VT)'의 콜라겐 리들샷 100은 앰플 마스크 본품을 얹어 22% 싼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시슬리와 랑콤, 시세이도, 라메르, 눅스, 라로제 등 총 85곳이 단독 상품을 선보였다. 

'최저가챌린지'에서는 보상 규모를 더 키웠다. 25일 오전 11시까지 구매한 최저가 도전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배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를 준비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그룹장은 “뷰티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천억 원을 돌파했을 정도로 뷰티 고객의 선택을 받는 전문적인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뷰티컬리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 믿을만한 브랜드의 뷰티템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농심 글로벌에서 저변 확대 지속 중, 올해 매출 3.5조 전망"
호주 당국 포스코 '녹색철강' 계획 수용, "수소 도입 전까지 메탄가스 사용 불가피" 
BOA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공급 계약 이르면 9월 체결"
넷플릭스 '케데헌' 성공 한국 기업에 과제 안겨, 블룸버그 "지재권 지켜야" 논평
솔루스첨단소재, SK넥실리스 전지동박 특허소송에 반박서 제출 "근거 없는 분쟁 확대" 주장
국민의힘 김민수 '헌재 탄핵 불복', "윤석열 대통령 부부 석방하라"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 2분기 일본서 60% 증가, 점유율 3위에 올라
영국 보수당 "탄소중립은 국민에 지나친 부담, 북해 화석연료 채굴 확대해야"
SK증권 "미국 대중 반도체 장비규제, 삼성전자·SK하이닉스에 장기적 악영향"
가디언 특별사고 "트럼프 탓에 기후변화 부정론 확산" "미국 중심으로 대응보도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