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진에어 '일본의 몰디브' 미야코지마 노선 프로모션, 즉시 할인 최대 15%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11-11 16:1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진에어가 단독 취항 중인 일본 미야코지마 노선과 관련해 각종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에어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동안 일본 미야코지마 노선 할인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진에어 '일본의 몰디브' 미야코지마 노선 프로모션, 즉시 할인 최대 15%
▲ 진에어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동안 일본 미야코지마 노선 할인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진에어> 

미야코지마는 연중 평균 20도의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는 곳으로 ‘일본의 몰디브’로 불리기도 한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비롯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국수 요리인 ‘미야코소바’도 유명하다.  

프로모션 코드 'MIYAKO'를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붙여 넣으면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11일부터 내년 3월29일까지다. 일부 기간은 할인 혜택에서 제외되지만 편도 항공권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그밖에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외에 추가로 5kg을 주는 혜택도 준다. 기내 수하물 10kg까지 더하면 1인당 최대 30kg까지 수하물을 들고 갈 수 있다.  

식음료(F&B), 액티비티, 렌터카·바이크 등 10여 종류에 이르는 제휴 할인 특전도 마련됐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는 비행시간이 짧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해 겨울 여행에 제격인 곳"이라며 "이번 겨울에는 미야코지마 여행을 통해 경험해 본 적 없는 특별한 일본을 느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야코지마는 올해 5월29일부터 진에어가 단독 취항 중인 노선이다.

11월 현재 기준 주 5회 (월·수·금·토·일) 운항 중이다. 인천공항에서 오전 8시15분 출발해 현지에 10시40분 도착한다. 현지 출발 시각은 11시40분이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옛 지역구 인천 계양서 성탄 예배, "교회다운 교회서 성탄 인사"
현대그룹 회장 현정은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 향년 97세
쿠팡 개인정보 내부 유출자 특정, "저장 정보 전량 삭제·외부 전송 없어"
한국은행 "내년 기준금리 추가 인하할지 물가·성장·집값·환율 고려해 결정"
비트코인 1억2923만 원대 상승, 바이낸스 프로모션에 'USD1' 시총 급증
우리금융 예술의전당서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 전시, 31일까지 무료 관람
전자칠판·프라이팬도 정부 인증 환경표지 제품군에 추가, 인증 기간 3년
대통령실 성탄절에 장관급 '쿠팡 대책 회의' 이례적 소집, 외교라인 포함
한국소비자원 "부품 파손으로 리콜 젖병세척기서 미세플라스틱 검출 안 돼"
이재명 "국민 일상에 온기와 희망 닿도록 최선", 성탄절 메시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