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달의민족 롯데웰푸드와 협업상품 출시, 롯데 빼빼로 3종 및 한정판 판매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1-05 15:29: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달의민족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5일 배민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 롯데웰푸드와 협업상품 출시, 롯데 빼빼로 3종 및 한정판 판매
▲ 롯데 빼빼로 X 배민B마트 협업 상품. 왼쪽부터 아몬드(단품), 초코필드(단품), 오리지널(단품), 세트(10입).  <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는 2019년 11월 출시한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다. 신선식품, 밀키트, 간편식 등 식품부터 생활용품, 소형가전 등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주문 1시간 이내에 배달해준다.

이번에 배민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콜라보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배민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에는 행운의 당첨 이벤트인 '골든티켓'도 포함됐다. 12월31일까지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빼빼로 단품 1111개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전체 수량인 1만 개 가운데 골든티켓은 11개에 들어있다.

해당 상품은 배민B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11일까지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2천 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강세영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브랜딩팀 팀장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Z세대 고객에 B마트 이용 경험을 확대하고 배민B마트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기 위해 첫 협업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배민B마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 및 협업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구윤철 "기업이 성장의 중심", 최태원 "성장할수록 규제 받는 것 지양해야"
대신증권 "롯데칠성 하반기 원재료 부담 완화, 해외 모멘텀 강화"
iM증권 "롯데칠성 음료와 주류 등 내수 부진, 해외로 커버"
광복절 사면의 '뜨거운 감자' 조국, 이 대통령 결단에 정치권 주목
IBK투자 "롯데칠성 해외가 살렸다, 하반기도 해외 자회사 호조 기대"
가스공사 미수금 늘어도 요금 인상 쉽지 않아, 최연혜 '미국산 LNG 수입' 반가워
키움증권 "롯데칠성 국내 법인의 실적 부진, 해외 법인이 만회"
대만언론 "트럼프, 대만 관세 낮추려면 TSMC가 인텔 지분 49% 인수 요구"
지누스 연간 영업이익 1천억 눈앞, 정지선 '글로벌 빅딜 베팅' 3년만 결실 맺다
아모레퍼시픽 코스알엑스 실적 부진 아쉬워, 키움증권 "관전 포인트는 글로벌 확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