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서울 성수동서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스펄스' 팝업 매장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31 11:08: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서울 성수동에서 식물성 식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31일 삼양식품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앤펄스' 출시를 기념해 서울숲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서울 성수동서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스펄스' 팝업 매장
▲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성수동 서울숲에서 삼양식품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출시 기념 팝업 매장을 연다. <삼양라운드스퀘어>

해당 팝업 매장은 11월2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네일하우스에서 열린다. 방문객들은 3층 규모의 매장에서 성향에 맞는 제품 추천을 받고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웰컴라운지에서는 방문객의 성향을 파악하는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2층에서 자전거·러닝머신·고무공 미션 및 포토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3층 루프탑에는 성향에 맞는 비즈 키링 제작, 음악 감상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모든 체험을 마친 뒤에는 잭앤펄’의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요리를 시식할 수 있다. 병아리콩이 주재료인 중동 전통 음식 후무스가 들어있는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와 식물성 간편식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를 비롯해 저분자 단백질 음료 ‘프로틴 드롭’ 등이 제공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 매장은 헬스케어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는 삼양식품의 잭앤펄스 브랜드 철학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잭앤펄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겁게 찾아가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저점 확인' 분석, "중동 군사충돌에 투자자 패닉 충분히 반영"
메타 '카카오톡' 뒤 따른다, 왓츠앱 광고 도입해 연매출 100억 달러 증가 전망
ESS 배터리 시장에서 중국 지배력 불안, "LG엔솔 삼성SDI가 우위 확보 가능"
미국 상원 트럼프 감세법 개편안 공개, "전기차 보조금 180일 이내 폐지"
삼성전자 파운드리, 미국 AI설계 기업 '케이던스'와 2나노 등 첨단공정 협력
SK텔레콤 19일 1천만 예약자 대상 유심교체 마무리, "통화기록 정보 유출 없어"
미래기술교육원 RE100 세미나, "전력구매제도 개선은 기업 ESG 실천에 필수적"
화웨이 AI 반도체 첨단 패키징도 자체개발, 미국 규제 넘는 '마지막 퍼즐' 되나
이재명 기내 기자간담회, "한국 미국 통상협상 타국에 비해 더 불리하지 않게"
삼성전자 글로벌 전략회의 시작, 하반기 경영 불확실성 돌파 방안 모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