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 그룹 통합 행사에 참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11월1일부터 1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동참한다고 30일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그룹 계열사의 할인행사 '쓱데이'에 참여한다. <신세계디에프> |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함께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온라인몰에서는 쓱데이 기간 최대 6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장품·향수부터 주류·식품까지 모두 16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밖에 매일 5천 명의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면세포인트 증정 행사와 매일 오전 11시 6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핫 딜'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프라인 점포에서 신세계그룹 계열사 혜택 모음 쿠폰책을 증정한다. 쿠폰책의 QR코드를 통해 최대 11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에스티로더, 라프레리, 투미 등 85개의 면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후, 오휘, 숨, 젝시믹스 등 인기 국내 브랜드도 참여한다.
명동점에서는 행사 기간 당일 150달러 이상 구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 쇼핑지원금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부산점은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과 스타벅스 5천 원 권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얼리 도착 이벤트'를 통해 탑승시각 2시간 전 도착하는 고객에게 최대 8만 원의 면세포인트 및 쇼핑지원금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브랜드가 참여한 쓱데이 행사인 만큼 신세계면세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말 해외여행을 앞두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