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HD현대일렉트릭 울산 변압기 철심공장 준공, "연매출 1400억 증가할 것"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0-27 14:48: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D현대일렉트릭 울산 변압기 철심공장 준공, "연매출 1400억 증가할 것"
▲ HD현대일렉트릭이 울산 변압기 철심공장 신축 공사를 완료하고 준공식을 열었다. < HD현대일렉트릭 >
[비즈니스포스트] HD현대일렉트릭이 울산 변압기 철심공장을 신설해 매출 확대를 추진한다.

HD현대일렉트릭은 울산 변압기 철심공장 신축 공사를 완료하고 준공식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사를 통해 울산 사업장에 분산돼 있던 철심 생산라인이 신축 공장으로 이전된다. 기존 철심작업장은 변압기 총조립장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HD현대일렉트릭은 글로벌 시장에서 변압기 수요가 늘어나는 데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생산 시설 확충을 추진했다.

이번 신축 공사에는 모두 391억 원이 투입됐다. HD현대일렉트릭은 변압기 추가 생산에 따라 연매출이 1400억 원 정도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7월에는 공정 효율화를 위해 레이아웃 변경 공사를 완료했고 해외 시장 공급 안정화를 위해 옥외 보관장도 증축했다. HD현대일렉트릭은 이번 신축 공가로 변압기 제작 기간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HD현대일렉트릭은 배전기기 시장 공략을 위해 충북 청주시에 중저압차단기 공장 건설도 추진하고 있다. 2025년 10월 완공을 목표로 한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데스크리포트 8월] 문외한, 이나모리 가즈오에게 물어봐라
키움증권 "휴젤 수출 비중 상승, 든든한 곳간도 버티고 있다"
키움증권 "에이피알 2분기 해외 성장 가속화, 글로벌 메가 브랜드의 서막"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본격 회복 전망, 소비심리 개선과 정부 부양정책"
하나증권 "현대백화점의 지누스 2분기 흑자전환, 백화점 업황 회복 가시화"
경제부총리 구윤철 '지방소비 활성화' 발표, 5만 원 비수도권에서 쓰면 최대 2천만 원..
상반기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1.9% 증가, BYD 1년 만에 9위에서 4위로..
하나증권 "하나투어 3분기도 실적 부진할 듯, 조정의 끝에 오고 있다"
하나증권 "SM엔터 목표주가 상향, 실적 서프라이즈 3개 분기째 이어가"
플라스틱은 치명적인 '화학오염'의 주범, 국제플라스틱협약 성안 필요성 높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