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강원 정선군 하이원리조트의 가을 케이블카. <강원랜드> |
[비즈니스포스트] 강원랜드가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발맞춘 실속 패키지로 단풍객을 공략한다.
하이원리조트는 8일 가을을 즐기기에 제격인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 패키지’에는 △하이원리조트 호텔 및 콘도 객실 1박 △운탄고도 케이블카 이용권 2매 △정선아리랑상품권 5천 원권 2매 △리조트 내 식음 10% 할인권 등이 포함됐다.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탑승해 해발 1340m에 위치한 하이원탑에 도착하면 아름다운 풍경이 방문객을 기다린다. 방문객은 구름아래 동물농장, 지역 먹거지장터, 도롱이 연못 등으로 이어지는 고원숲길 트레킹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지급되는 정선아리랑상품권 2매는 인근 강원 정선군 상점 및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어 지역관광 발전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 패키지는 11월29일까지 판매된다. 패키지 가격은 8만8천 원부터 36만8천 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정상가와 비교해 최대 70% 저렴하다.
자세한 패키지 구성 확인 및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하면 된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는 붉게 물든 단풍과 푸른 하늘을 가까이서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패키지로 하이원에서 가을 정취와 여유로운 휴식까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홍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