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쉴더스, SK브로드밴드 점핑하이와 '점핑 피트니스' 사업 제휴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9-27 10:44: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쉴더스, SK브로드밴드 점핑하이와  '점핑 피트니스' 사업 제휴
▲ 장웅준 SK쉴더스 물리보안사업부장(왼쪽), 윤하이 점핑하이 대표(가운데), 최정호 SK브로드밴드 수도권 CP담당이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SK쉴더스 삼성동 사옥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SK쉴더스 >
[비즈니스포스트] SK쉴더스는 27일 SK브로드밴드, 점핑하이와 신규 운동 분야인 '점핑 피트니스' 사업 공략을 위해 3자 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점핑 피트니스는 1인용 트램펄린 위에서 음악에 맞춰 피트니스 동작과 안무를 수행하는 운동이다. 점핑하이는 이 운동의 선도 기업 가운데 한 곳으로 평가된다. 

3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보안, 네트워크, 운동 장비 등 각자 전문성을 발휘해 시장 공략을 함께 추진한다. SK쉴더스는 점핑하이 매장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인공지능(AI) CCTV'를 피트니스 센터에 설치하고, 자동으로 냉난방을 제어하는 '스마트 냉난방 시스템'을 구축한다.
 
SK브로드밴드는 디지털 사이니지(전자 광고판) 솔루션 '온애드'를 통해 자체 IPTV 서비스인 'B tv' 채널에서 점핑하이의 영상 콘텐츠 송출을 지원한다. 온애드는 영상 콘텐츠와 방송 스케줄을 원격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