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앤컴퍼니그룹이 10월9일까지 2024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앤컴퍼니그룹> |
[비즈니스포스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10월9일까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을 위한 원서 접수를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와 핵심 사업회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이번 하반기 공채로 △연구개발 △엔지니어링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인재를 채용한다.
선발된 인재는 △본사 테크노플렉스 △첨단 연구설비를 갖춘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한국엔지니어링랩 △국내 생산 기지 등에서 근무한다.
지원 자격은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외국인 유학생 포함)다.
입사 희망자는 10월9일까지 한국앤컴퍼니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로 지원 가능하며, 중복 지원 시 먼저 제출한 회사의 지원서를 기준으로 입사 지원이 인정된다.
모집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를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9월26일과 30일 각각 취업정보 사이트 캐치티비 유튜브 채널, 이공계 취업 사이트 렛유인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조성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