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가 오는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서울 성동구 '르노 성수'에서 그랑 콜레오스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 |
[비즈니스포스트] 르노코리아는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그랑 콜레오스)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대상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주말 이틀씩 오전 10시~18시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은 전문가가 동승한 가운데 성수동 일대 코스에서 진행된다.
르노코리아는 시승과 함께 르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활용한 르노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레이싱 시뮬레이터 부스에서는 르노의 레이싱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고, 로장주 포토부스에서 프랑스 감성의 네 컷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르노 엠버서더 존에는 지난 8월 그랑 콜레오스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 굿즈가 전시돼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부드러운 주행, 역동적인 주행성능은 차량을 직접 운행해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다"며 "이번 고객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르노 브랜드만의 특별함도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