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신규 가입자 수를 빠르게 늘리고 있다.
롯데온은 7월 새로 가입한 고객이 6월보다 10% 늘었고 8월의 경우 7월보다 1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2일 밝혔다.
▲ 롯데온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
소비가 많았던 고객군은 3040 여성 소비자층이다. 이들이 7월과 8월에 가장 많이 지출한 상품군은 키즈 카테고리다.
분유 판매가 가장 많이 늘었다. 영아 분유로 인기가 높은 ‘압타밀’의 7월과 8월 매출은 각각 전달과 비교해 2%, 53% 증가했다.
윤선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 상품기획자는 “롯데온에서 판매중인 압타밀 상품은 독일 내수용으로 현지에서 상품을 안전하게 수급하는 파트너사는 롯데온과 제휴되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같은 기간 키즈 브랜드 패션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 닥스키즈와 블루독패밀리, 아가방, 타미키즈, 탑텐키즈, 헤지스키즈 등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8월 출산·유아동 패션 연계 실적은 7월보다 60% 이상 신장했다. 2학기를 앞두고 역시즌 특가 상품을 미리 구입해두려는 학부모 수요가 맞물렸던 것으로 보인다고 롯데온은 전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