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신규 가입자 빠르게 증가, 7월과 8월 두 달 연속 상승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9-12 08:49: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신규 가입자 수를 빠르게 늘리고 있다. 

롯데온은 7월 새로 가입한 고객이 6월보다 10% 늘었고 8월의 경우 7월보다 1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 신규 가입자 빠르게 증가, 7월과 8월 두 달 연속 상승
▲ 롯데온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소비가 많았던 고객군은 3040 여성 소비자층이다. 이들이 7월과 8월에 가장 많이 지출한 상품군은 키즈 카테고리다.

분유 판매가 가장 많이 늘었다. 영아 분유로 인기가 높은 ‘압타밀’의 7월과 8월 매출은 각각 전달과 비교해 2%, 53% 증가했다.  

윤선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 상품기획자는 “롯데온에서 판매중인 압타밀 상품은 독일 내수용으로 현지에서 상품을 안전하게 수급하는 파트너사는 롯데온과 제휴되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같은 기간 키즈 브랜드 패션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 닥스키즈와 블루독패밀리, 아가방, 타미키즈, 탑텐키즈, 헤지스키즈 등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8월 출산·유아동 패션 연계 실적은 7월보다 60% 이상 신장했다. 2학기를 앞두고 역시즌 특가 상품을 미리 구입해두려는 학부모 수요가 맞물렸던 것으로 보인다고 롯데온은 전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