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대만에서 열린 'K관광 로드쇼' 참가, "K패션 대만 소비자에게 알릴 것"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11 09:01: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2024 K관광 로드쇼'에서 팝업 공간을 열고 대만 고객들을 만났다.

무신사는 6일부터 8일까지 대만에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무신사 대만에서 열린 'K관광 로드쇼' 참가, "K패션 대만 소비자에게 알릴 것"
▲ 대만에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에 참여한 무신사존 팝업 현장. <무신사>

2024 K관광 로드쇼는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대만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잠재 방한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한 행사다.

해당 행사는 타이베이 예술문화 복합 공간인 '타이베이 화산1914'에서 진행됐다. 케이팝, 드라마, 푸드, 뷰티, 패션 등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대만 청년을 타깃으로 30개 이상의 기관과 기업이 참여했다.

무신사는 팝업 공간인 '무신사존'을 열고 대만 고객을 만났다. 무신사존에서는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의 여러 인기 상품을 소개했다. 

포토 부스 체험과 랜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무신사 글로벌 앱 회원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행사 기간 목표 방문자 수보다 30% 이상 많은 대만 고객이 무신사존을 방문했으며 해외 사업부 무신사글로벌의 대만 거래액은 일평균 대비 68% 증가했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다양한 한국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행사에 K패션 업계를 대표하여 참석해 대만 젊은 층에 무신사스탠다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무신사스탠다드를 필두로 다양한 스타일의 K패션을 대만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호반건설과 계열사 한진칼 지분 18.46% 확보, "단순 투자 목적"
롯데글로벌로지스 상장 연기한 롯데지주, 3800억에 지분 되사기로
한화투자 "코웨이, 태국 말레이시아 포함 동남아 매출 성장률 거침 없다"
한화투자 "롯데쇼핑 자이언츠도 백화점도 잘해요, 해외사업 성장"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상반기까지 카카오 포함 원가 부담 지속, 내수도 부진"
[현장] 국내 와인 빙하기 열린 하이트진로 와인시음회, 차가운 화이트와인으로 지피는 희망
프랑스 출신 EU위원, 체코 정부에 한수원 원전 계약 중단 요구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2600선 상승 마감, 원/달러 환율 1402.4원
[데스크리포트 5월] 백종원, 프랜차이즈 그리고 동반자 모델
[오늘의 주목주] '푸틴 휴전 제의' 한화에어로 6%대 하락, 코스닥 케어젠 상한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