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 할인전, 기저귀·여성용품 최대 50% 할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04 16:41: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사용자들을 위한 할인행사를 연다. 

쿠팡은 8일까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 할인전, 기저귀·여성용품 최대 50% 할인
▲ 쿠팡이 국민행복카드 사용자들을 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기저귀와 여성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영유아 브랜드 팸퍼스, 킨도 등과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 템포 등 22곳이 참여하며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이번 할인전에서 주목해야할 코너로 '단 하루 특가'를 꼽았다. 해당 행사는 4일과 5일 이틀 동안 진행한다.

치유비 자연감촉 팬티라이너롱(20개입)을 2450원, 2024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엑스트라 흡수 팬티형 기저귀 5단계(156매)를 6만5800원, 예지미인 뉴 순슬림 생리대 날개형 중형(32개입X2개)을 6320원에 판매한다.

8일까지 60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즉시할인' 코너도 마련했다. 모든 행사상품의 할인가는 유료멤버십인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만 적용된다.

쿠팡은 8월 초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사용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용관을 만들다. 

전용관에서는 쿠팡이 판매하는 조제분유, 기저귀, 여성용품 카테고리의 로켓배송 상품을 국가에서 지원하는 바우처로 구매할 수 있다. 바우처 구매 가능 상품을 선택하면 결제 화면에 국민행복카드 바우처가 자동으로 노출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대표는 "기저귀, 분유, 여성용품은 무엇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배송받아야 하는 필수 품목"이라며 "쿠팡의 로켓배송을 통해 도서 산간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바우처 사용자들에게도 구매 상품이 어려움 없이 빠르게 전달되고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데스크리포트 8월] 문외한, 이나모리 가즈오에게 물어봐라
키움증권 "휴젤 수출 비중 상승, 든든한 곳간도 버티고 있다"
키움증권 "에이피알 2분기 해외 성장 가속화, 글로벌 메가 브랜드의 서막"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본격 회복 전망, 소비심리 개선과 정부 부양정책"
하나증권 "현대백화점의 지누스 2분기 흑자전환, 백화점 업황 회복 가시화"
경제부총리 구윤철 '지방소비 활성화' 발표, 5만 원 비수도권에서 쓰면 최대 2천만 원..
상반기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1.9% 증가, BYD 1년 만에 9위에서 4위로..
하나증권 "하나투어 3분기도 실적 부진할 듯, 조정의 끝에 오고 있다"
하나증권 "SM엔터 목표주가 상향, 실적 서프라이즈 3개 분기째 이어가"
플라스틱은 치명적인 '화학오염'의 주범, 국제플라스틱협약 성안 필요성 높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