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고객 리뷰 반영해 모바일앱 KB스타뱅킹 서비스 개선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4-08-29 16:25: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고객 의견을 반영해 KB스타뱅킹 서비스를 개선했다.

KB국민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에 관한 리뷰와 설문조사, 인터뷰 등을 통한 고객 의견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KB국민은행, 고객 리뷰 반영해 모바일앱 KB스타뱅킹 서비스 개선
▲ KB국민은행이 상반기 고객 리뷰 7천여 건 등을 분석해 KB스타뱅킹 서비스를 개선했다. < KB국민은행 >

KB스타뱅킹은 이번 개편으로 외국인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전자금융 가입 프로세스를 신설했다. 빠른 로그인 기능도 제공해 로그인하지 않고 알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KB스타뱅킹을 통한 카드발급 과정을 간소화하고 주민등록증 확인 서비스를 홈화면에 전면 배치했다.

KB스타뱅킹은 KB금융그룹 계열사 80여 곳의 금융,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2024년 7월 기준 월간활성고객(MAU)이 1260만 명을 넘어섰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편의 및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해 고객의 의견에 귀기울이며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