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OTT 혜택 더한 온라인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4-08-27 16:50: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 OTT 혜택 더한 온라인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 KT 모델들이 OT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를 알리고 있다. < KT >
[비즈니스포스트] KT가 OTT 혜택을 더한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요고는 지난 1월 KT가 출시한 통신 상품으로 최저 월 3만 원부터 최대 6만9천 원까지 13개 구간의 온라인 전용 요금제다.

요고 시즌2에는 모든 요금제 구간에 OTT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요고 시즌1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던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VIP등급’ 등 기존 혜택은 유지된다. 

가장 저렴한 3만 원 요금제부터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OTT 혜택을 제공한다. 요금제별로 최소 6개월부터 24개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월6만 원대 요금제를 이용하면 티빙 베이직과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5천 원 추가 요금 발생) 가운데 원하는 OTT를 골라 24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다.

6만9천 원 요금제를 이용하게 되면 OTT 2개를 선택할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지니뮤직, 밀리의서재, 블라이스 가운데 1개 상품을 24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요고69, 61, 55 상품은 OTT 혜택 대신 스마트워치와 태블릿 등 기기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결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총액결합할인’, ‘Y끼리무선결합’ 등 KT 유무선 결합 혜택으로 최소 월 3300원부터 최대 1만1천 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 요고40 이용 고객부터는 VIP등급 멤버십을 제공하고, KT닷컴에서 요고 요금제로 개통하는 경우 배달의 민족, 네이버페이 등 이용권을 제공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요고가 합리적 가격과 혜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OTT 같은 혜택을 강화해 상품성을 개선했다”며 “고객의 불편한 점은 개선하고 필요한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호현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