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헤라, 홍보대사 제니와 글로벌 캠페인 통해 신제품 공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8-26 08:54: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글로벌 홍보대사 제니와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헤라는 26일 제니와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홍보대사 제니와 글로벌 캠페인 통해 신제품 공개
▲ 헤라가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아모레퍼시픽>

이번 캠페인에서는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로 연출하는 3가지 화장법을 선보인다. 

헤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색상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은 강화했다고 헤라는 설명했다.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모두 4가지의 신규 색상을 출시한다.

헤라의 글로벌 캠페인은 26일부터 국내와 일본, 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윤석열 정부 '원전 구출 50년 발목' 논란, 대통령실 "진상 파악 지시"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해야"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천공기 끼임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본사 압수수색, 1주 사이 두 번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