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십 체결, 신용카드 2종 출시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4-08-21 16:07: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카드가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신용카드 상품을 출시했다.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십 체결, 신용카드 2종 출시
▲ 현대카드가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출시했다. <현대카드>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현대카드는 그동안 단일 신용카드 브랜드만 사용해 온 롯데백화점의 첫 신용카드 다각화 파트너가 됐다.

현대카드는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해 롯데백화점의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차별화된 브랜딩 협업으로 롯데백화점의 젊은 프리미엄 고객층 확대에도 힘쓴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양사는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골드 포 롯데 디파트먼트 스토어(GOLD FOR LOTTE DEPARTMENT STORE)’와 ‘실버 포 롯데 디파트먼트 스토어(SILVER FOR LOTTE DEPARTMENT STORE)’ 등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내놨다.

롯데백화점 카드 2종에는 전 가맹점 1% M포인트 적립 혜택이 담겼다. 연회비는 골드 포 롯데 디파트먼트 스토어가 15만 원, 실버 포 롯데 디파트먼트 스토어가 3만 원이다.

또한 해당 카드들은 ‘M긴급적립’이 적용된다. M긴급적립은 M포인트를 먼저 적립해 사용하고 이후 결제 시 발생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서비스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며 “이러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국토부 국토지리정보원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여부 12월8일까지 결정 유보"
[4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특견은 늘 주인을 물어뜯을 준비를 하고 있다"
민주당·조국혁신당·사회민주당 '온플법' 제정 촉구, "주병기 입장 밝혀야"
넷마블 높아진 신작 타율로 하반기도 순항, 김병규 '3N 시대' 부활 꿈꾼다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반등' SK스퀘어 3%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7%대..
제주항공 지상조업사 JAS 신규 대표 선임, 애경 회장 조카 장우영 퇴임
과기부-구글 '보이스피싱 방지 EFP' 마련, "개별 단말기서 악성앱 설치 자동 차단"
증시부양 법안으로 국장 탈출 막을 수 있을까, '해외상장 ETF' 쏠리는 뭉칫돈
중국 정부 압박에도 엔비디아 'H20' 수요 강력, 화웨이 캠브리콘 성능 한계
홍콩H지수 사태 딛고 '낙인형 ELS' 시장 활성화, NH·한화 안정성 확보 경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