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중공업·조선·철강

현대제철, KB국민카드와 온라인 철강 쇼핑몰 회원 전용카드 출시

조성근 기자 josg@businesspost.co.kr 2024-08-20 15:32: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제철, KB국민카드와 온라인 철강 쇼핑몰 회원 전용카드 출시
▲ 이정수 KB국민카드 상무(왼쪽)와 조범수 현대제철 상무가 지난 19일 경기도 판교 현대제철 사무실에서 열린 'KB국민 에이코어 스토어(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제철>
[비즈니스포스트] 현대제철은 지난 19일 KB국민카드와 현대제철 경기도 판교 사무실에서 'KB국민 에이치코어 스토어(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기념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 없이 구매 금액의 0.1%가 기본 포인트로 적립된다. 

또 현대제철의 온라인 철강 쇼핑몰인 에이치코어 스토어(HCORE STORE)를 이용할 경우 최대 0.5%(기본 0.1%, 추가 0.4%) 포인트가 적립된다. 식생활 업종 추가 혜택도 제공돼 식당과 커피·음료 전문점 등을 이용할 경우 최대 0.3%(기본 0.1%, 추가 0.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현대제철은 이번 기업카드 출시로 현금과 외상 결제 위주의 철강 업계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도입, 자사 온라인 철강 쇼핑몰 이용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조성근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11거래일 만에 돌아온 외국인에 2540선 위로, 코스닥도 강보합 마감
SK온, 미국 중저가 전기차 제조사에 4조 원 어치 배터리 공급
우리금융 1분기 순이익 6156억으로 25.3% 감소, 분기 배당금 주당 200원
이마트 실적 개선 탑승하다, 한채양 점포는 '확장' 내부는 '절감' 전략 성과
국힘 경선 일대일 토론회, 홍준표 "윤석열에 깐족대고 시비" 한동훈 "대통령 옆 아부"
하나금융 함영주 역대급 실적 알리며 새 출발, '비은행 수익 30%'는 여전한 숙제
효성중공업 영업이익 1024억 원으로 82.3% 증가, 중공업 부문 수주잔고 10.4조
문재인 "비상계엄은 퇴행의 결정판" "새 정부 국격 회복 기대"
현대차 1분기 미국 '약진' 유럽·인도 '주춤', 관세 시작된 2분기가 올해 실적 가늠좌
'최태원 동생' 최기원 이사장 SK 주식 3200주 추가매수, 이달까지 7억 넘게 매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