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08-09 15:16:5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가 모든 분야의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9일 뷰티부문 전 품목 할인 행사인 ‘뷰티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에이블리가 12일부터 20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리>
에이블리는 12일부터 20일까지 색조, 베이스,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 등 뷰티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롬앤 '백미 톤업 크림 X2', 프랭클리 '젤리 토너 패드', 릴리바이레드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등 에이블리 단독 상품 라인업인 '온리 에이블리'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다양한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5천 명에게 구매 금액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최대 2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주문 번호 뒷자리가 '77777'로 끝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샤넬 '루쥬 코코 바움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등 29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단독 선론칭, 협업 등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한발 앞서 선보이고 있다"며 "에이블리 뷰티 그랜드 세일을 통해 취향에 맞는 화장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