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협업 혜택을 확대한다.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은 25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멤버까지 ‘요기패스X’ 혜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멤버까지 ‘요기패스X’ 혜택을 확대한다. <위대한상상> |
요기패스X는 위대한상상이 내놓은 무료배달 구독 서비스다. 25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멤버도 무료 배달과 포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멤버로 초대받은 고객들은 별도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요기요 무료 배달 및 포장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위대한상상에 따르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한 달 만에 요기패스X 가입자 수는 약 30만 명 증가했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가입률과 주문 수를 보였다고 위대한상상은 설명했다.
장영주 요기요 경영전략실 실장은 “패밀리 멤버까지 요기패스X가 적용됨에 따라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가족, 친구와 함께 누릴 수 있는 무료 배달 혜택처럼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요기요의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대한상상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최대 2만3500원, 도미노피자는 최대 2만7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25일 오후 5시부터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위대한 상상은 요기패스X 회원을 대상으로 8월까지 포장 주문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