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새로운 경험의 항공여행 위해 노력"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7-25 09:00: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새로운 경험의 항공여행 위해 노력"
▲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를 25일 공개했다. 사진은 캠페인 영상의 일부분. <제주항공>
[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새 여행지에 취항했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내놨다.

제주항공은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행복한 여행의 순간들을 담는 데 주력했다.

제주항공은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이 기대되는 여행지로 더 자주 떠날 수 있게 도움으로써 고객들과 함께 더욱 다양한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이번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아름다운 꽃과 정원으로 전쟁도 비켜갔던 '달랏'에서의 하루 △별이 쏟아지는 '몽골' 초원에서의 하룻밤 △후지산을 바라보며 가문의 명예를 걸고 지켜온 녹차를 음미했던 '시즈오카' △바닷속 기찻길 여행의 '마쓰야마' 등의 이야기를 담았다. 

제주항공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26일부터는 총 2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TV CF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기로 했다.

제주항공은 하반기부터 인천~인도네시아 발리/바탐 노선에 새로 취항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항공여행을 함께해오며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선사해온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여행의 의미와 항공사의 역할을 이야기 했다"며 "언제든 쉽게 새로운 경험을 찾아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