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쇼핑행사서 뷰티부문 판매량 1~3위 차지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7-24 10:58: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프라임데이’에 참가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4일 ‘아마존프라임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부문 판매량 1~3위를 모두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쇼핑행사서 뷰티부문 판매량 1~3위 차지
▲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아마존 연중 최대 할인행사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사진은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아마존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16~17일 진행됐다. 해당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자사 브랜드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퍼스널 케어부문 1~3위에 모두 이름을 올리는 데 성공했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라네즈의 대표 제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2위와 3위로 집계됐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 전량이 매진되기도 했다.

이밖에도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크림'은 페이셜 크림&모이스처 부문 2위를 기록했고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헤어 세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인공지능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김문수·한덕수 단일화 협상 재개, 오후 8시30분부터 실무자끼리 모여
법원, '김문수 후보 확인·국힘 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신청 모두 기각
콜마홀딩스 콜마비앤에이치에 이사회 개편 위한 주총 요구, 윤상현 윤여원 남매 '경영권 ..
국힘 지도부 '강제 단일화' 가능성 커지나, 법원 후보자 지위 가처분 신청 기각
DS투자 "넷마블 올해 내내 비용 통제 예상, 게임 8종 출시 대기 중"
DS투자 "KT&G 해외서 담배 잘 나가, 전자담배·건기식 부진은 아쉬워"
빙그레 신임 대표이사에 김광수 내정, 물류 계열사 '제때' 대표에서 이동
GS 1분기 영업이익 8천억으로 21% 감소, GS칼텍스 실적 급감 영향
SK디앤디 1분기 영업이익 71억 내며 흑자전환, 매출은 79% 늘어
신한투자증권 "국내주식 약정액 22%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에서 발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