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국내 최대 바이오·제약 종합 컨벤션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4’에 참가해 올해 처음으로 단독으로 참가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바이오·제약 종합 컨벤션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4'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4' 부스 전경.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는 한국바이오협회와 RX코리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는 250개 기업이 참가해 약 1만 명 이상의 인원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올해 처음으로 전시장 내 단독 부스를 설치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지속적으로 확대 중인 위탁생산(CMO) 역량과 신규 위탁개발(CDO) 기술 플랫폼 등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DMO) 역량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을 세웠다.
부스에는 LED 스크린과 월 그래픽을 통해 2032년까지 확보할 예정인 세계 최대 규모의 생산능력(132만4천 리터), 위탁개발 서비스의 차별화한 경쟁력과 함께 항체-약물 접합체(ADC)·메신저 리보핵산(mRNA) 등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소개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차세대 항암제로 주목받고 있는 ADC 의약품 전용 생산시설의 연내 완공 및 가동을 앞두고 고객사 확보에 나선다.
임헌창 삼성바이오로직스 제형개발그룹 그룹장이 올해 콘퍼런스 세션에 연사로 참여해 '디벨롭픽 3.0: 개발가능성 평가 도구를 활용한 성공적인 후보물질 선정 및 성공적인 신약 개발'의 주제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신약 후보 발굴 플랫폼 디벨롭픽 및 위탁개발 역량을 소개하기로 했다.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기존의 브로슈어 인쇄물을 최소화하고 QR코드를 통한 디지털 브로슈어, 친환경 기념품, 주트 백(마 소재로 만든 가방)을 제공하는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 의지도 알린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온·오프라인 스폰서십 활동도 진행한다. 전시장 부스 상단에 행잉 배너, 하단에 플로어 배너를 설치하고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에 디지털 배너를 노출하는 등 삼성바이오로직스 비전과 서비스 경쟁력을 알리기로 했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