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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 대상 2년째 받아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6-28 11:2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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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대한항공이 항공멤버십 스카이패스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대한항공은 27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에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가 항공멤버십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 대상 2년째 받아
▲ 대한항공의 항공멤버십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의사소통 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서비스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상용고객 우대제도다.

대한항공 및 제휴사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된 마일리지로 대한항공·항공동맹체 스카이팀의 서비스와 초과수하물, 반려동물, 공항 라운지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보너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인 ‘보너스핫픽’과 항공권을 구매할 때 운임의 30%까지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캐시앤마일즈’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밖에도 굿즈,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 할 수 있는 ‘마일리지몰’, 특별기획전 ‘스카이패스딜’ 등도 서비스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도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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