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 대상 2년째 받아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6-28 11:27: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한항공이 항공멤버십 스카이패스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대한항공은 27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에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가 항공멤버십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 대상 2년째 받아
▲ 대한항공의 항공멤버십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의사소통 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서비스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상용고객 우대제도다.

대한항공 및 제휴사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된 마일리지로 대한항공·항공동맹체 스카이팀의 서비스와 초과수하물, 반려동물, 공항 라운지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보너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인 ‘보너스핫픽’과 항공권을 구매할 때 운임의 30%까지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캐시앤마일즈’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밖에도 굿즈,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 할 수 있는 ‘마일리지몰’, 특별기획전 ‘스카이패스딜’ 등도 서비스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도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신성통상 자진 상장폐지 지분 요건 달성, 8월26일 주총 열고 폐지 신청
신세계 간편결제 '쓱페이'의 카카오페이에 매각 무산, "독자 성장 추진"
신격호 장녀 신영자 롯데지주·롯데쇼핑 주식 모두 처분, 727억 규모
삼성애니 삼양식품의 성장동력으로 커갈까, 정우종 자체 IP로 잘파세대 공략
DB증권 "영원무역 2분기 실적 시장기대 부합, 실적 걱정 없고 주식 싸고"
비트코인 1억6160만 원대 상승, 미국 하원 가상화폐 법안 '절차 투표' 통과
한일시멘트 한일현대시멘트 흡수합병 결정, 전근식 "중복투자 절감"
[오늘의 주목주] '주식 투자의견 중립' SK하이닉스 8%대 하락, 코스닥 펩트론 19..
경찰 '리베이트 의혹' 대웅제약 본사 압수수색, 수사 재개 결정 20여일 만
TSMC 미국 3나노 파운드리 공장 '완공', 2나노 반도체 공장도 건설 시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