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 개최, 상품 30만여 개 최대 80% 할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6-20 16:34: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연다. 

무신사는 20일 '2024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무진장 여름 블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 개최, 상품 30만여 개 최대 80% 할인
▲ 무신사가 23일부터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천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약 30만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23일부터 7월3일까지다.

무진장 여름 블프는 주제별로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를 비롯해 하루 특가, 타임 특가, 바캉스 특가, 역시즌 특가 등을 진행한다. 일자별로 운영하는 '시그니처 브랜드 데이'와 '카테고리 데이'에는 브랜드 및 카테고리별로 추가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5개년 동안 총구매 금액과 가입 기간을 알아보는 '무신사력 확인하기', 상품 페이지에서 무진장 로고를 발견하는 '숨은 무진장 찾기'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금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하루 2회,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정식 행사에 앞서 21일 오후 3시 무신사 앱에서 맛보기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90%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특가 판매 예정 상품을 미리 공개하고 일부 상품은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무진장 여름 블프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22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무진장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팝업 스토어 공간은 QR코드로 가득 채운 미로를 설치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무신사, 29CM, 솔드아웃 할인 쿠폰 또는 식음료 교환권 등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22일과 23일 팝업 스토어에서 아즈니섬(커피), 키고(아이스크림), 효뜨(베트남 음식점), 로코스 비비큐 등 식음료 브랜드 부스도 운영한다. 

23일, 27일, 30일 저녁 9시에는 현장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무진장 라이브' 공개 방송도 진행한다. 무진장을 위해 특별 편성된 라이브 방송에는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코미디 듀오 '뷰티풀너드',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한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 홍대'와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도 무진장 여름 블프를 동시에 진행한다. 

21일부터 1993스튜디오, 낫포너드, 어반디타입, 코드그라피, 키뮤어, 트래블 등 캐주얼 브랜드의 여름 티셔츠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그레일즈, 보헤미안 서울, 엘무드, 팔렛과 함께 일부 품목을 오프라인 한정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는 2천 여 개 입점 브랜드와 더위와 장마를 대비할 패션, 뷰티 아이템부터 역시즌 겨울 상품까지 차별화된 혜택을 제안하는 올여름 최대 할인 행사가 될 것"이라며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무신사와 함께 풍성한 쇼핑 혜택과 패션 축제의 장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