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하이브와 협업, BTS 진 '우떠' 적용한 한정판 비비고 선보여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6-17 08:41: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 하이브와 협업, BTS 진 '우떠' 적용한 한정판 비비고 선보여
▲ 캐릭터 '우떠'가 적용된 한정판 비비고 제품들. < CJ제일제당 >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BTS 멤버 진의 전역을 기념해 하이브와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캐릭터 '우떠(Wootteo)’를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 비비고 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떠’는 우주 떠돌이의 줄임말로 BTS 멤버 진이 직접 제작한 캐릭터이다. 이번 협업은 BTS의 멤버 진의 전역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우떠가 K푸드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비고 행성으로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이다.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비비고X우떠'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등 비비고의 전략 상품들이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이번 협업의 첫 제품으로 '비비고 상온 떡볶이 3종(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을 13일 출시했다.

25일에는 '비비고 붕어빵 2종(단팥·슈크림)'과 비비고 통새우만두' 등을 한정판 패키지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비고X우떠' 제품 구매 시 씰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우떠 스티커 16종이 이번 한정판 제품마다 무작위로 들어가 있다.

8월9일까지 제품 안에 있는 16종을 모두 모아 비비고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비비고X우떠' 봉제 인형을 증정한다.

비비고X우떠 제품들은 올해 연말까지 국내 주요 대형마트를 비롯해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네이버, G마켓, B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X우떠 상온 떡볶이와 붕어빵은 7월부터 미국, 필리핀 등으로 수출을 시작해 해외국가에서도 판매한다.

박지영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K-푸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현대로템 폴란드와 9조 규모 계약 체결, K2 전차 180대 추가 납품
DL이앤씨, 5498억 규모 인천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마쳐, 통합법인 '에어제타' 출범
현대백화점 '아픈 손가락' 지누스 상반기 실적 효자 탈바꿈, 하반기엔 본업도 빛 볼까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8%대 올라 상승률 1위..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공사 수주, 1조343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한화오션 주가 4%대 상승, 코스피 상위 30종목 중 홀로 올라
[4대금융 CFO 4인4색] 우리금융 민영화부터 밸류업까지, 임종룡 '믿을맨' 연륜의 ..
[현장] 재생에너지 확대 국회 토론회, "재생에너지로 AI 전력수요 대응 가능"
SPC 비알코리아 적자 늪 빠져, 허희수 배스킨라빈스 부진 떨칠 묘수 찾을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