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맛장우 간편식' 라인업 확대, 내용물 2배 늘린 '킹장우' 김밥 선봬

이근호 기자 leegh@businesspost.co.kr 2024-06-09 15:45: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씨와 협업해 만든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9일 세븐일레븐은 김밥류 제품 3종류를 ‘킹장우’ 라는 이름을 붙여 차례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품 이름은 각각 킹장우듬뿍참치김밥과 킹장우듬뿍달걀김밥, 킹장우치킨마요삼각김밥이다. 
 
세븐일레븐 '맛장우 간편식' 라인업 확대, 내용물 2배 늘린 '킹장우' 김밥 선봬
▲ 세븐일레븐 관계자들이 이번에 새로 나온 킹장우 김밥과 삼각김밥을 들고 홍보용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기존에 출시했던 같은 김밥들보다 내용물을 최대 2배까지 늘려 담은 점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킹장우듬뿍참치김밥은 기존 참치김밥보다 참치샐러드 양을 120% 증량했다. 김밥 지름도 4.5㎝에서 5㎝로 키웠다. 

달걀김밥과 치킨마요 삼각김밥도 달걀지단채와 전체 토핑 양이 각각 60%와 28% 늘었다. 

세븐일레븐은 3월 배우 이장우씨와 손잡고 편의점 간편식 9종을 ‘맛장우’ 시리즈로 출시했다. 

출시한 지 3개월 만에 350만 개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이번에 라인업 확장으로 이어졌다. 향후 상품 기획 과정에서 이장우씨와 협업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근호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