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할인행사, 최대 80% 할인부터 e포인트 페이백까지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6-07 17:06: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대형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3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상반기 파이널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할인행사, 최대 80% 할인부터 e포인트 페이백까지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3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상반기 마지막 쇼핑 행사인 ‘시마을 상반기 파이널 빅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1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60여 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적립된 e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40만 원 이상 구매 시 30%, 20만~40만 원 구매 시 20%, 20만 원 미만 구매 시 10%를 e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 행사와 비교해 최소 이용 금액 기준을 낮추고 적립률을 높여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요일별 브랜드데이와 기획전도 마련됐다.

니치향수 기획전에서는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향수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피부 관리 화장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시뷰티연합전, 겨울 럭셔리 아우터 에르노 최대 70% 할인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보브, 맨온더분, 아르마니, 알렉산더왕, 릭오웬스, 스텔라메가트니 등이 참여하는 기획전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열린다.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브랜드를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일주일 동안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에스아이빌리지 MD(상품기획자) 선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2%, 그 이외 입점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7%가 e포인트로 적립된다.

MD 선정 브랜드는 오덴세, 스타우브, 미꼬, 골든듀, 발뮤다, 보스, 캐논, 니콘, 라코스테, 르꼬끄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행사 기간 모든 회원에게 38만 원 상당 쿠폰팩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웰컴쿠폰팩, 올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첫 구매 응원 쿠폰 등도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휴가철을 겨냥해 휴양지 패션 제품과 각종 여름 관련 기획 상품 물량을 대거 확보했다”며 “할인과 적립으로 혜택이 커지는 만큼 명품백이나 고급 가전제품, 니치 향수 등을 구매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LG에너지솔루션, 베트남 킴롱모터스에 전기버스용 원통형 배터리 셀 공급
김건희 특검 권성동 구속영장 청구, 통일교서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
신세계푸드 아워홈에 급식사업부 매각, 양도 대금 1200억
대통령실 AI수석 하정우 "파편화된 국가 AI정책 거버넌스 체계화할 것"
하이트진로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 개선 한계, 김인규 하반기 맥주 수요 확대 승부 걸어
한은 총재 이창용 "금리로는 집값 못 잡아, 시간 여유 벌어주는 것일 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3주 연속 둔화, 전국 아파트값도 보합세
[28일 오!정말] 대통령실 비서실장 강훈식 "외교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마트 카트 끌고 간다' 스타필드 빌리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 단지 내에 조성
조만호 무신사서 상반기 보수 6억 받아, 박준모는 7.4억 수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