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신제품 공식 홍보모델로 걸밴드 'QWER'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6-07 16:5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펩시콜라가 마운틴듀 신제품의 홍보 모델로 걸밴드 QWER를 발탁하고 홍보 활동을 펼친다.

한국펩시콜라는 7일 음료수 마운틴듀의 공식 모델로 걸밴드 QWER을 선정하고 신제품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와 협업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신제품 공식 홍보모델로 걸밴드 'QWER' 선정
▲ 한국펩시콜라가 걸밴드 QWER을 마운틴듀 신제품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한국펩시콜라가 선보인 신제품이다. 

한국펩시콜라는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로 쿨타임 제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여름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온 QWER 멤버들은 이 캠페인을 통해 스트리밍 협업 활동을 진행한다. 멤버들은 마운틴듀와 함께 주요 게임 박람회 및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기로 했으며 유튜브 영상,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에서도 마운틴듀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QWER은 헬스 인플루언서이자 기획자인 ‘김계란’이 기획한 걸밴드다. 멤버는 쵸단(드럼)과 마젠타(베이스), 히나(기타, 키보드), 시연(보컬, 보조 기타) 등 4명이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하반기부터 수도권 주담대 한도 축소, 연소득 6천만원 기준 대출한도 1200만원 줄어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진화율 80% 넘어, 정일택 "깊이 사죄, 화재진압 최우선"
'제2의 플라자합의' 우려 속 5월 환율 출렁, 일평균 변동폭 25원 넘어
국민의힘 "규제혁신처 신설, 고소득 전문직은 주52시간제 예외"
SKT '고객신뢰위원회' 발족, 위원장에 안완기 한국공학대 석좌교수
5대 시중은행 가계대출 보름 만에 2.9조 증가, 금리 하락에 '영끌·빚투' 재점화
이재명 "대통령 4년 연임제 개헌, 재임 대통령엔 연임제 적용 안돼"
비트코인 1억4666만 원대 상승, 미·중 무역협상 기대감에 위험자산 선호 "금 시총 ..
뉴욕증시 3대 지수 미·중 무역협상 관세 유예 결과에 상승, 국제유가도 올라
엔터사 1분기 실적 신인 효과로 엇갈려, 하이브·SM·YG '맑음' JYP 홀로 '흐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