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신제품 공식 홍보모델로 걸밴드 'QWER'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6-07 16:5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펩시콜라가 마운틴듀 신제품의 홍보 모델로 걸밴드 QWER를 발탁하고 홍보 활동을 펼친다.

한국펩시콜라는 7일 음료수 마운틴듀의 공식 모델로 걸밴드 QWER을 선정하고 신제품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와 협업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신제품 공식 홍보모델로 걸밴드 'QWER' 선정
▲ 한국펩시콜라가 걸밴드 QWER을 마운틴듀 신제품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한국펩시콜라가 선보인 신제품이다. 

한국펩시콜라는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로 쿨타임 제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여름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온 QWER 멤버들은 이 캠페인을 통해 스트리밍 협업 활동을 진행한다. 멤버들은 마운틴듀와 함께 주요 게임 박람회 및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기로 했으며 유튜브 영상,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에서도 마운틴듀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QWER은 헬스 인플루언서이자 기획자인 ‘김계란’이 기획한 걸밴드다. 멤버는 쵸단(드럼)과 마젠타(베이스), 히나(기타, 키보드), 시연(보컬, 보조 기타) 등 4명이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컴퍼니 백브리핑] 한화-DL 폭로전과 여천NCC '묻지마 배당'의 흔적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