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차별화한 위스키와 하이볼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4일 엔젤스캐스크위스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편의점 GS25가 차별화된 주류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엔젤스캐스크위스키와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이다. < GS리테일 > |
엔젤스캐스크는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GS25와 손 잡고 기획한 싱글 몰트 위스키다. 바닐라와 과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엔젤스캐스크에는 '위스키 숙성 창고를 지키는 천사들을 위한 캐스크(나무통)'라는 의미의 브랜드 이름이 사용됐다. 6천 병 한정 생산으로 각 병에는 고유번호가 적혀 있다. 가격은 5만9천 원이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은 GS25가 수제맥주 양조장 카브루와 손잡고 롯데웰푸드의 스카치캔디를 하이볼 주류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스카치캔디 디자인을 캔에 구현했고 스카치캔디의 커피맛과 버터맛을 살렸다. 스카치 위스키 원액도 첨가됐다. 알코올 도수는 4도이며 가격은 4천 원이다.
신득호 GS25 주류팀장은 "GS25가 다양한 차별화 주류 상품과 스마트오더 시스템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대한민국 주류 지형도를 바꾸고 있다"며 "다양한 연령대가 두루 만족하는 차별화 주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