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명품 해외직구 역량 강화, '마이테레사' 공식 브랜드관 운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6-03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명품 해외직구 역량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SSG닷컴은 3일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Mytheresa)'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SSG닷컴 명품 해외직구 역량 강화, '마이테레사' 공식 브랜드관 운영
▲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 SSG닷컴 >

1월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와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의 공식 브랜드관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이후 올해 세 번째로 여는 명품 해외직구 공식관이다.

마이테레사는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했다.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현재 몽클레르, 생로랑, 발렌티노, 아크네 스튜디오 등 200여 개 이상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여성복과 남성복을 비롯해 아동복, 슈즈, 백, 액세서리 등 모든 상품군을 아우르고 있다. 매주 900여 개 이상의 신상품이 입고돼 전 세계 130여 나라로 배송된다. 

SSG닷컴은 마이테레사 공식 브랜드관을 여성관인 마이테레사와 남성관인 마이테레사맨으로 분리해 운영한다. 마이테레사가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출시하는 희소성이 높은 상품도 국내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소개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고객이 해외로 직접 물품을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명품 전문 업체인 어도어럭스와 손잡고 반품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해외직구 상품도 믿고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CJ프레시웨이 '식자재 플랫폼' 마켓보로 지분 27.5% 인수, 최대주주 등극
[데스크리포트 2월] 이재명의 '부동산 정치' 세 장면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AI 반도체 다음 대박은 로봇과 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