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과 옥션이 여름옷과 뷰티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6월2일까지 ‘패션뷰티 시크세일’을 열고 여름옷과 뷰티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6월2일까지 ‘패션뷰티 시크세일’을 열고 여름옷과 뷰티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
G마켓이 10일부터 23일까지 여름옷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 남성 여름니트 판매량은 340%, 여성 여름니트 판매량은 670%가 각각 증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5% 쿠폰과 브랜드별로 최대 3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오늘의 핫딜 코너에서는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27일 G마켓은 ‘지이크 남성 셔츠/티셔츠/슬랙스’, ‘로즈맘 마담의류’ 등을 선보인다.
G마켓은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28일 오전 11시 요즘에팬츠편, 29일 오전 10시 메트로시티편, 31일 오전 10시 닥터자르트편이 방송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할인쿠폰이 적용된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스마일캐시 1만 원을 지급한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소액결제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 7%를 최대 3만 원까지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 실장은 “이른 더위에 여름철 옷과 바캉스룩부터 샌들, 가방, 뷰티상품까지 엄선해 한 자리에 모았다”며 “스마일캐시 지급 이벤트와 함께 라이브방송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