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엔시티즌' 스벅으로 달려, 스타벅스 NCT와 손잡고 한정 음료부터 굿즈까지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5-23 11: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보이그룹 NCT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30일부터 7월4일까지 NCT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시티즌' 스벅으로 달려, 스타벅스 NCT와 손잡고 한정 음료부터 굿즈까지
▲ 스타벅스가 보이그룹 NCT와 협업한 굿즈와 음료 등을 선보인다. < SCK컴퍼니 >

NCT와의 협업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음료 이름에 NCT의 영어 약자를 각각 넣은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도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는 NCT 공식 색상인 펄네오샴페인색을 활용한 국내산 매실 탄산음료다.

이름의 약자에 NCT가 들어가는 푸드 ‘네오크루아상턴테이블’도 출시된다.

SCK컴퍼니는 NCT와 협업을 기념해 30일부터 6월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와 네오크루아상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1만2700원에 판매한다.

SCK컴퍼니는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인형 열쇠고리, NCT 포토카드홀더 열쇠고리 등 굿즈도 내놓는다. NCT 리무버블스티커세트와 NCT 스타벅스카드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다양한 협업 상품을 통해 스타벅스와 NCT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세계적 인기그룹인 NCT와의 협업인 만큼 고객 구매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2026 후계자 포커스⑦] 정기선 HD현대 '3세 경영시대 개막', 수소·로봇·SMR..
[현장] '에식스 중복상장' 갑론을박, LS "기업가치 3배 증가" 소액주주 "잇단 계..
[2026 후계자 포커스⑧] 코오롱 경영승계에 전환점 다가와, 이규호 민간외교부터 신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