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엔시티즌' 스벅으로 달려, 스타벅스 NCT와 손잡고 한정 음료부터 굿즈까지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5-23 11: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보이그룹 NCT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30일부터 7월4일까지 NCT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시티즌' 스벅으로 달려, 스타벅스 NCT와 손잡고 한정 음료부터 굿즈까지
▲ 스타벅스가 보이그룹 NCT와 협업한 굿즈와 음료 등을 선보인다. < SCK컴퍼니 >

NCT와의 협업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음료 이름에 NCT의 영어 약자를 각각 넣은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도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는 NCT 공식 색상인 펄네오샴페인색을 활용한 국내산 매실 탄산음료다.

이름의 약자에 NCT가 들어가는 푸드 ‘네오크루아상턴테이블’도 출시된다.

SCK컴퍼니는 NCT와 협업을 기념해 30일부터 6월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쿨테이스티 매실피지오와 네오크루아상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1만2700원에 판매한다.

SCK컴퍼니는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인형 열쇠고리, NCT 포토카드홀더 열쇠고리 등 굿즈도 내놓는다. NCT 리무버블스티커세트와 NCT 스타벅스카드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담당은 “다양한 협업 상품을 통해 스타벅스와 NCT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세계적 인기그룹인 NCT와의 협업인 만큼 고객 구매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미국 에너지부 조직개편안 발표, 재생에너지 지원은 줄이고 화석연료는 늘리고
계룡건설 공공공사로 수익성 방어, 이승찬 자체사업 어려움 LH 통해 만회
코스피 외국인 2조8천억 매도 폭탄에 3850선 급락, 원/달러환율 1475.6원 마감
포스코 잇단 안전사고에 포항제철소장 해임, 이희근 대표가 소장 겸직
롯데케미칼 국내 첫 NCC 통폐합 성사 임박, 이영준 영업흑자 향한 발판 마련
비트코인 1억2779만 원대 하락, 비트와이즈 "내년 20만 달러 달성" 낙관적 전망 유지
인텔 엔비디아 테슬라 반도체 수주 노린다, 'TSMC 기술 유출' 논란도 감수
예금금리 3%대로 올리는 은행들, 증권사 IMA 출격 앞두고 '머니무브' 촉각
SK 회장 최태원, 도쿄포럼서 "사회적가치 포함하는 '새로운 자본주의'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