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창호 신제품 출시 한 달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연다.
LX하우시스는 6월 말까지 ‘LX지인(Z:IN) 창호 뷰프레임(VUE FRAME)’의 제품가격을 22% 할인하는 특별 할인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에서 고객들이 '뷰프레임' 창호를 살펴보는 모습. < LX하우시스 > |
이번 이벤트는 LX하우시스가 4월 선보인 뷰프레임 한 달을 맞아 펼치는 할인행사다. LX하우시스는 이번 행사가 혼수·이사 성수기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뷰프레임은 국내 창호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창틀은 거의 보이지 않고 창짝만 보이는 디자인(베젤리스)을 도입해 기존 창호 제품보다 시야를 크게 넓힌 것이 특징이다.
뷰프레임은 단열성도 장점이다. 이중창 기준 로이유리(코팅유리) 1장만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받을 수 있다.
LX하우시스에 따르면 뷰프레임은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는 배우 전지현씨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 새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의 유튜브 영상은 한 달만에 조회수 390만 회를 넘었다.
또 출시 직후 진행된 TV홈쇼핑 ‘뷰프레임 론칭 생방송’의 전화상담 건수는 직전 방송과 비교해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이해 창호 교체 및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이번 뷰프레임 특별 할인전 이벤트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